MY MENU
제목

『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 제21권 제1호(2022년 3월 30일 발행) 논문 공모 안내 (기한 연장 ~ 2/2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1
첨부파일0
조회수
1006
내용

선생님들께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 학회의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 21권 제1(2022 3 30일 발행 예정)에 수록할 논문을 모집합니다.

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는 연 2(3, 9)에 걸쳐 발행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현재 집필 중인 옥고가 있다면 우선적으로 우리 학회의 학술지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우리 학회지에는 석사학위소지 이상의 연구자가 논문투고를 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박사과정생이나 석사학위를 마친 신진 연구자들에게도 투고를 독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고 집필 요령 등에 관해서는 학회 홈페이지의(www.akapt.net논문투고규정 및 심사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연구윤리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투고분야: 文史哲  東西 비교를 포함하여 한국 동양의 정치, 사상, 역사, 문화 일반과 관련된 인문사회분야로서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독창적인 연구

-투고마감: 2022 2 21() 24:00까지

-원고분량: 원고지 150매 이내, 최고 180매 이내(참고문헌 및 국영문 초록 포함)


-연구윤리서약서(학회 홈페이지)도 함께 제출

-KCI 문헌유사도 검사 상세파일도 함께 제출

(학회 잼스 투고 시 우측에 유사도 검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상세 결과서를 함께 등록)

-제출방법: 마감일까지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인 JAMS에 회원 가입 후 투고하여 주십시오.


-심 사 료 : 없음.

-게 재 료 : 원칙적으로 없음(, 연구비 수혜 논문은 30만원 게재료 납부, 원고지 150매 초과분에 관해서는 1매당 5천원 부과)


[심사완료 후 게재 확정시 납부. 국민은행 992401-00-008834 예금주: 한국동양정치사상사학회]


한 가지 논문투고 시 반드시 준수해 주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논문투고는 학회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지 않고 JAMS를 통해 받는다는 점입니다.

여러 학회의 JAMS 운영체계를 경험하셨고 등록되어 있으시겠지만, 본 학회의 JAMS에도 다시 등록하셔야 한다는 점에서 번거로운 절차입니다.

다만 JAMS의 통합 아이디 운영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통합 아이디 하나로도 어느 학회에도 논문투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평가에 가장 중요한 평가대상이 바로 JAMS 운용이오니 학회발전을 고려하셔서 번거로우시겠지만 JAMS 운용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JAMS에 최초 회원 가입하는 절차이며, 회원가입 후 논문투고 및 심사과정이 모두 JAMS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JAMS 회원가입 및 투고절차

 인터넷으로 akapt.jams.or.kr 을 치시면 한국동양정치사상사학회라는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상단 우측에 로그인 회원가입이 있고, 회원가입을 누르신 뒤 개인회원을 누르십시오.

 JAMS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그리고 가입약관이 나오면 동의를 누르고 하단 우측의 가입신청을 누르십시오.

 회원가입신청 화면이 나옵니다. 정보를 기재하시고 다음을 누르세요.

 추가 입력정보를 기재하시고 등록을 누르십시오.

 절차완료 후 다시 좌측 상단의 학회명을 누르시면 첫 화면이 나오며, 로그인하십시오.

 첫 화면 우측에 신규논문 제출이라는 사항을 누르신 뒤, 절차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JAMS 등록이 어려우시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선생님께서는 학회 이메일(akapt@hanmail.net)로 요청하시면 바로 조처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 의 처: akapt@hanmail.net


투고 최종 마감시한은 2022 2 21() 24:00까지입니다.



한국동양정치사상사학회 편집위원회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