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 제20권 제2호(2021년 9월 30일 발행) 논문 공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02
첨부파일0
조회수
949
내용

선생님께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이제 코로나 사태가 예방백신의 접종과 함께 변이발생이라는 새로운 국면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예의 주시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회의 한국연구재단 등재지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 20권 제2(2021년 9월 30일 발행 예정)에 수록할 논문을 모집합니다.


한국동양정치사상사연구는 연 2(3, 9)에 걸쳐 발행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현재 집필 중인 옥고가 있다면 우선적으로 우리 학회의 학술지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원고 집필 요령 등에 관해서는 학회 홈페이지의(www.akapt.net논문투고규정 및 심사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아울러 연구윤리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논문투고 시 반드시 준수해 주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다름 아니라 논문투고에 한해서 이제 학회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본 학회는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온라인 논문투고 사이트인 JAMS 2.0을 운용합니다여러 학회의 JAMS 운영체계를 경험하셨고 등록되어 있으시겠지만본 학회의 JAMS에도 다시 등록하셔야 한다는 점에서 번거로운 절차입니다.

그러나 JAMS의 통합 아이디 운영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통합 아이디 하나로도 어느 학회에 논문투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평가에 가장 중요한 평가대상이 바로 JAMS 운용이니 학회발전을 고려하셔서 JAMS 운용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JAMS에 최초 회원 가입하는 절차이며회원가입 후 논문투고 및 심사과정이 모두 JAMS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JAMS 회원가입 및 투고절차

① 인터넷으로 akapt.jams.or.kr 을 치시면 한국동양정치사상사학회라는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② 상단 우측에 로그인 회원가입이 있고회원가입을 누르신 뒤 개인회원을 누르십시오.

③ JAMS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그리고 가입약관이 나오면 동의를 누르고 하단 우측의 가입신청을 누르십시오.

④ 회원가입신청 화면이 나옵니다정보를 기재하시고 다음을 누르십시오

⑤ 추가 입력정보를 기재하시고 등록을 누르십시오.

⑥ 절차완료 후 다시 좌측 상단의 학회명을 누르시면 첫 화면이 나오며로그인하십시오.

⑦ 첫 화면 우측에 신규논문제출이라는 사항을 누르신 뒤절차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투고분야文史哲 및 東西 비교를 포함하여 한국 동양의 정치사상역사문화 일반과 관련된 인문사회분야로서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독창적인 연구

-투고마감: 2021년 8월 16() 24:00까지

-원고분량원고지 150매 이내최고 180매 이내(참고문헌 및 국영문 초록 포함)

-연구윤리서약서(학회 홈페이지)도 함께 제출

-KCI 문헌유사도 검사 상세파일도 함께 제출

(학회 잼스 투고 시 우측에 유사도 검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그 상세결과서를 함께 등록)

    -제출방법마감일까지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인 JAMS에 회원 가입 후 투고하여 주십시오.

-심 사 료 없음.

-게 재 료 원칙적으로 없음(연구비 수혜 논문은 30만원 게재료 납부)


[심사완료 후 게재 확정시 납부국민은행 992401-00-008834 예금주강상규]


JAMS 등록이 어려우시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선생님께서는 학회 이메일(akapt@hanmail.net)로 요청하시면 바로 조처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 의 처: akapt@hanmail.net


투고 최종 마감시한은 2021년 8월 16() 24:00까지입니다.



                      한국동양정치사상사학회 편집위원회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